美 전역 로또구매자 타깃으로 한 ‘로또피아’ 베타버전 시연
분석시스템 통해 파워볼 잭팟 3번 터뜨려

미국을 시작으로 유럽 등 글로벌 시장 진출 계획
브레인콘텐츠가 21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미국 복권 정보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로또피아’를 시연하고 있다.
브레인콘텐츠가 21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미국 복권 정보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로또피아’를 시연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미국 복권시장은 한국에 비해 규모가 크지만 전문성 갖춘 정보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없다. 미국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복권시장으로 사업 확대하겠다.”

국내 로또정보 콘텐츠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인 브레인콘텐츠 의 장대용 대표가 21일 서울 여의도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

브레인콘텐츠 는 미국 전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로또복권인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구매자를 주요 타깃으로 한 로또 정보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로또피아(Lottopia)’를 내달 중 선보일 계획이다. 로또피아 베타버전은 아이폰(IOS)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게 개발돼 사용자의 접근성을 높였고 미국인들의 감성에 맞춘 편의성과 심플함이 강점이라는 설명이다.

핵심 기능 중 하나인 예상조합 분석시스템(LASS)은 개발 과정에서 진행된 21번의 실제 파워볼 조합 추출 시뮬레이션 과정에서 3번의 잭팟 조합을 추출했다고 했다. 장 대표는 “잭팟 확률은 국내 로또가 800만분의 1인 반면 미국 파워볼은 2억9000만분의 1인데, 낮은확률로 높은 잭팟을 터뜨리는 시스템을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장 대표는 “기대치를 훨씬 뛰어넘는 고무적인 결과를 만들어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 기대감을 높였다”며 “로또피아는 예상조합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복권뉴스, 분석보고서, 당첨사례 등 다양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사용자들은 앱을 통하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서비스를 즐기며 매주 추첨이 이뤄지는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파워볼놀이터 우뢰매

파워볼놀이터 안전등록 된 업체만 정직하게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먹튀탐정 의 선별된업체 인 파워볼게임사이트 만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국가에서 인증된 정식 파워볼

https://www.luck1004.com/
Avatar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