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움챔버오케스트라 4회 정기연주회
The 4rd Baum Chamber Orchestra Concert

 


2015. 09. 01(화) 오후 8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주  최 : 바움챔버오케스트라
주  관 : 위드엔터테인먼트
후  원 : 늘푸른초, 내정중, 국민대, 한양대, 만하임 국립음대, 뉘른베르크 국립음대 동문회
협  찬 : (주)코스모스악기, J Studio, INS Classic
입장료 : VIP석 30,000원 / R석 20,000원 (초중고 50% 할인)
문  의 : 위드엔터테인먼트 02-6404-3569
예매처 : 인터파크 1544-1555, 티켓11번가, 롯데닷컴

 

 

 

 


# 바움챔버오케스트라
바움 챔버 오케스트라(BCO)는 올해 4주년을 맞이하여 Together(함께)라는 주제로 정기연주회를 갖게 되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기존 클래식 협주곡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협연자가 지휘자의 역할까지 대신하는 지휘자 없는 협연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한다.

 

클라리네티스트 이용진과 첼리스트 유하나루는 “아름다운 소리는 모두의 하모니로 이루어진다는 것”을 보여주어 관객과 연주자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을 기획하였다.

또한 늘푸른초등학교, 내정중학교 오케스트라를 초청하여 '함께' 연주함으로써 아이들의 순수함과 프로연주자들의 음악적 감성이 협업을 통해 더욱 아름다운 소리로 승화될 것이다.

 

이처럼 함께하는 연주회로 클래식의 대중화에 힘쓰고 있는 바움챔버오케스트라와 미래를 향한 당찬 아이들의 행보를 보며 한국의 높은 문화 수준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 첼리스트 유하나루
  최근 스페인 마드리드 국립극장에서 하이든 콘체르토 D Major를 성공적으로 협연(지휘자: Amaury du Closel)하여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첼리스트 유하나루는 체코 프라하의 Smetana Hall과  FOK Concert Hall에서 North Czech Philharmony와 드보르작 콘체르토와, 슈만 콘체르토를, 그리고 포르투에서 북 포르투갈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호평을 받는 등 유럽과 한국을 오가며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 3회의 독주회를 통해 학구적인 프로그램에서부터 국악과의 접목된 국내 작곡가의 곡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에서 학사, 석사(최고점 졸업), 오케스트라 최고연주자과정 그리고 뉘른베르크 국립음대에서 최고연주자과정을 졸업했다.

 

유학 중 이탈리아에서 열린 “Citta di Barletta" 국제콩쿨에서 Duo 부문 1위와 현악전체 부문에서 2위, "Euterpe" 국제콩쿨에서 현악전체부문에서 1위를 함과 동시에 실내악 부문에서도 2위에 입상하여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지휘자로서도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 그는 Bono Philharmony Orchestra(BPO)를 창단하여 앞으로 클래식과 실험적인 장르를 접목한 다양한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사렛대, 한세대 강사를 역임하고 현재 중앙대, 총신대 콘서바토리에 출강하며 마스터클래스와 콩쿨 심사위원으로 위촉되고 있으며 Mr. Black 리더와 트리오 보노 그리고 현대음악전문연주단체 서울모던앙상블 멤버로 활동 중이다.

 

 

 

 

 

# 클라리네티스트 이용진
최근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특새있는 독주회를 선보이며 관객들과 대중들에게 따뜻한 음색과 깊이 있는 음악적 해석으로 호평을 받았다. 독주와 실내악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연주 활동을 펼치고 있는 클라리네티스트 이용진은 독일 뉘른베르크 국립음대에서 전문연주자과정 및 최고연주자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였다. 일찍이 전국 학생 음악 콩쿨에서 1위로 입상하며 다수의 음악 콩쿨에서 두각을 나타낸 그는 독일 Mozartverein 1892.e.V 실내악 콩쿨에서 1위로 입상하고 한·중·일 - Asia International Competition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해외 음악 콩쿨에서도 실력을 인정받았다.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피아니스트 Prof. Wolfgang Manz(뉘른베르크 국립음대교수)에게 발탁되어 유럽의 유수의 홀에서 함께 연주활동을 가지며 음악적 기량을 쌓았다. 또한 지휘에 대한 열정이 있던 그는 뉘른베르크 필하모닉의 상임지휘자 Prof. Guido Johannes Rumstadt에게 지휘를 사사받았으며 독일 BR-Klassik 라디오 채널에 초청받아 라이브 방송과 음반녹음을 하였다. 오케스트라 활동으로는 Junge Muencher Philharmonie Orchestra 수석단원으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체코 그리고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투어로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쳤으며 Bayerische Philharmonie Orchestra 단원을 역임하였다.
 
  귀국 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코리아솔로이츠와 협연으로 국내무대에 복귀하였으며 현재 광남심포니오케스트라, 내정중 오케스트라 그리고 바움 챔버 오케스트라의 지휘자로 활동 하고 있다. 또한 정자초 오케스트라에서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클라리넷의 보급과 대중화에 노력하고 있다. 연주자로서 Mr. Black, With U 앙상블, 더 바움 플레이어즈의 멤버로 활동하며 관객과의 만남을 지속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손성진과 KBS교향악단의 유형직을 사사하였고 국외에서는 Prof. Peter Klaus Löffler-Asal, Staatsphilharmonie Nürnberg Prof. Felix Löffler, Peter Reich를 사사하였다.

 

 

내정중 오케스트라
1994. 내정중 오케스트라 ckdesk
2008. 05 경기도 성남학생예능발표회 최우수
2009. 05 경기도 성남학생예능발표회 우수
2010. 05 경기도 성남학생예능발표회 최우수
2011. 05 경기도 성남학생예능발표회 최우수
2012. 05 경기도 성남학생예능발표회 최우수
2013. 05 경기도 성남학생예능발표회 최우수
2014. 08 경기도 성남학생예능발표회 우수
2014. 10 개교20주년 마음나눔 음악회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늘푸른초 오케스트라
2009. 08 제1회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향상음아고히 개최
2010. 10 제4회까지 매년 향상음악회 개최
2009~2013 경기도 교육청 지정 교과특성화학교 관현악부 지정
2009~2013 성남시청 예능특기부 학교 선정
2009~2012 경기도 교육청 지정 교과특성화학교 관현악부 교육감 표창
2009~2014 성남시 학생예능발표회 관현악부문 우수
2012. 09 서울교육대학교 전국아동음악경연대회 참가
2013. 11 제5회 관현악부 정기연주회 개최(계원예고 벽강홀)
2014. 11 제5회 관현악부 정기연주회 개최(계원예고 벽강홀)

 

 

 

 


# 프로그램
* F.J. Haydn / Cello Concerto No.2 in D Major
* L.v. Beethoven / Symphony No.1 in C Major Op.21
* W.A. Mozart / Clarinet Concerto in A Major K.622
* A. Dvorak / Symphony No.9 in e minor Op.95 'from the New World‘

 

사정상 프로그램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확대찜하기

바움챔버오케스트라 4회 정기연주회

가격
30,000원
판매몰
interpark_ent
카테고리
공연 > 클래식/오페라
구매하기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3동 |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
도움말 Daum 지도
Posted by 위드엔터테인먼트 기획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