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로 만나는 <메시아>

희망과 감동을 선사하는 발레 MESSIAH



2015. 04. 25(토) 오후 4시 / 7시 30분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

주  최 : 이화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주  관 : 이화여자대학교 총동창회 선교부, 이화발레앙상블

후  원 : CBS, CTS기독교TV, 국민일보, 극동방송, C채널

입장료 : 전석 20,000원

문  의 : 위드엔터테인먼트 02-6404-3569 / www.withenter.com






# 발레로 만나는 메시아

  발레로 만나는 <메시아>가 4월의 봄 향기와 함께 관객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발레 <메시아>의 무대는 세상을 행복으로 채우고, 메마른 마음을 아름다운 감성과 영성으로 물들일 축복의 통로가 될 것입니다. 온 가족이 함께 보고 즐기는 가운데 희망과 사랑, 하나됨과 어우러짐을 경험하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하고자 합니다.


  발레 <메시아>는 성서적 내용을 통해 믿음과 사랑, 희망의 메시지를 예술적으로 표현해낸 창작 발레로서, 낭만발레의 환상적인 이미지와 현대적 움직임 및 마임과의 절묘한 조화를 통해 인물의 탁월한 심리적 묘사와 이야기적 감동을 창조적으로 구현해 낸 수작입니다. 헨델의 명곡 <메시아>를 토대로 스펙터클한 무대 구성과 드라마틱한 장면 연출이 만들어내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미적 표현은 세대와 계층을 넘어 잊지 못할 감동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한 발레 <메시아>는 2003년 초연 이후 국내와 해외에서 성황리에 공연되었으며, 제18회 기독교 문화대상과 2014년 올해의 최우수예술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 Member

· 안무 및 예술감독 신은경 (이화여자대학교 무용과 교수)

· 연출 최영환

· 무대감독 성노진

· 무대디자인 김윤진

· 조명디자인 이유진

· 의상디자인 송보화

· 분장 구유진 

· 영상 엄정

· 기획 위드엔터테인먼트



# 이화발레앙상블 (Ewha Ballet Ensemble)

  1992년에 창단된 이화발레앙상블은 이화여대 무용과 신은경교수가 예술감독 및 안무를 맡고 있다. 전통적인 클래식 발레를 비롯하여 현대 및 한국 창작 발레를 국내외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공연하며 발레 예술의 창작화 및 레퍼토리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오페라와 뮤지컬 등 관련 예술과 협업함으로써 발레의 대중화와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 프로그램

* G.F.Handel


* D.D.Shostakovich


* L.H.Berlioz


* W.A.Mozart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위드엔터테인먼트 기획팀